립유

[화장품] 내가 써본 화장품 (2009/02/11)

삼토 2012. 10. 30. 11:02

트러블 간혹 생기며 여드름 상흔이 있음.

모공은 그닥 크지 않음.

붉은 기가 좀 있고, 건조하면서 트러블이 있는 민감복합성 피부! (골치아픈 피부란거다)

별점기준은 1.가격 2. 보습지속력 3.향기 4.발랐을 당시의 느낌

기초화장

마몽드 토탈솔루션 써봤는데 보습에 굉장히 좋았다. 피부가 아주 보송보송 해졌다. 트러블에도 악영향을 미치지 않고 번들거리지도 않아서 만족. 향기면에서 약간 아쉽긴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착한 브랜드!!

그 외 마몽드는 팩트 및 클렌징폼도 좋았던 것 같다. 팩트는 주변 입소문이 좋고 클렌징폼은 내가 직접 써봤는데 트러블에도 영향이 없거니와 빡빡하지 않고 부드럽게 씻겨져서 좋았다.

1.가격 2. 보습지속력 3. 향기 4.발랐을 때의 느낌

5. 트러블 : 악화시키지 않음

다음번에는 바디샵 알로에 수딩 세트(27,000짜리) 써보고 여의치 않으면 마몽드로 돌아와야지!

제이슨 98% 알로에베라겔은 내 여드름에 최고였다! 흉터도 조금씩 줄어들고 (그러나 쓰지 않으면 다시 흉터가 진해진다...이게 어떻게 된 일) 수분으로 얼굴이 촉촉해져 아침마다 기분이 좋았다. 다만 바른 후 시간이 지나면서 향기가 비려지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그리고 최대단점은 다른 화장품, 즉 메이컵베이스 같은 것들과 호환이 좋지 않다는 거. 특히 안맞는 건 DHC제품. 덧바르면 로션조차 때처럼 밀려나왔다. 캐시캣 메베도 밀려나왔고, 에뛰드BB도 밀려나왔다. .. 요는 저녁에 써야한단거다.

가격은 참 착해서 500ml에 20,000원 주고 구입!

쑨으로부터 선물받은 오르비스 아쿠아세트.. 아 이거 바를 때 끈적이지도 않고 촉촉한 게 기분 상당히 좋았다. 다만 피부가 좀 건조하기 때문에 바른 후 푸석거린다는 느낌이 다소 있었다. 그러니까, 바를 땐 촉촉한데 바르고나서는 "어디로 갔니" 이런 시츄에이션.

하박사, 김회장, 배교수로부터 받은 트러블전용 비오템! 향기좋고 느낌좋고~ 그런데 트러블이 나아가는 기미는 별로 없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사실 화장품이 트러블에 미치는 영향은 그렇게 크지 않고 나의 생활습관만 고쳤다면 나아졌을 문제였던건데..ㅋㅋㅋ 하지만 적어도 악영향은 없었고 사용할 때의 느낌도 좋았다. 아껴썼는데 금방 떨어지고 말았긔...ㅜ ㅜ

교수님으로부터 선물받은 키엘 모이스쳐 보습성도 좋고 트러블 악영향도 없긴 했지만 좀 기름진 느낌이 들었다. 무향이어서 향기를 좋아하는 내게는 좀.. ^^; 그러나 가격을 차치한다면 꽤 만족하는 모이스쳐였음.

색조화장

미샤 4D 마스카라